견적 및 제작상담

뒤로가기
제목

결제 완료 및 인쇄진행요청 문의

작성자 (주)쓰리에스팩(ip:)

작성일 2021-05-12 10:14:32

조회 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확인완료하였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
[기성봉투 및 후가공 견적 문의]


1. 기성봉투명 / 사이즈 : 백색 드립백

2. 수량 : 100개 단면 , 100개 단면 (인쇄 2종) 총 200

3. 문의하실 후가공 인쇄 (무동판 1도, 실크, 디지털) : 디지털

4. 문의하실 후가공 (스파우트, 밸브) : 없음

5. 연락처 및 기타 문의사항


[김대성] 으로 금일 7시 20~30분경 견적서 대금 입금하였습니다.
먼저 선입금하였는데 인쇄용지를 변경하려고 합니다.
견적서상 기존 백색 크라프트 드립백에서 드립백 화이트으로 변경하여 인쇄부탁드립니다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